생활정보

알로에 성분을 알아보자

Joeun Magazine 2019. 3. 6. 17:30
반응형

알로에성분이 좋다는 것은 거의 알고 있을 것이다. 알로에의 기원을 먼저 알아보자면 아프리카, 중동이다. 알로에는 알로에 베라, 알로에 산다니 아, 알로아 아포레시스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그중 알로에베라를 가장 많이 찾는다. 그것은 오랫동안 약초로 사용되어 왔다. 지금 알로에베라가 의약품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음료 등에 많이 쓰이고 있다.




알로에 단면사진


알로에 성분 중 잎 세포에서 나온 게르가 있고 다른 하나는 잎 표면 바로 아래에 세포에서 나오는 라텍스다.

알로에의 젤은 투명하고 젤리 같은 형태의 물질이며, 알로에 라텍스는 노랑을 당긴다. 알로에의 성분은 우리 몸의 건강을 돕는 미네랄이 풍부하며 비타민, 아미노산 등 수많은 건강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칼슘 마그네슘 셀렌 구리 칼륨 아연 등 미네랄이 풍부하다. 미네랄은 몸의 대사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알로에에는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엽산, 콜린과 같은 비타민이 매우 풍부하다. 그것은 우리 몸의 산화방지제 역할을 한다.


알로에는 다양한 효소가 풍부하다. 

이 효소는 신체의 염증에 반응하여 설탕과 지방을 분해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작용하며, 아로에는 피부염이나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데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다. 가려움 증세가 급속히 완화된다. 알로에 베라겔은 화상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반응한다. 특히 자외선이나 노화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응하는 산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한다. 알로에는 면역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세균이나 세균에 반응한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병이 있으므로 알로에는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좋은 식품이다. 알로에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에는 점액 분비를 촉진하고 소화를 돕고 세균을 증가시켜 대장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변비도 예방한다.



알로에성분사진


알로에는 면역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세균이나 세균에 반응한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병이 있으므로 알로에는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좋은 식품이다. 알로에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에는 점액 분비를 촉진하고 소화를 돕고 세균을 증가시켜 대장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변비도 예방한다. 알로에는 항염증물질이 풍부해 작용을 한다.염증이 생겼을 때 알로에의 항염증물질이 풍부하므로 알로에를 사용하면 바로 가라앉는다. 또한 비타민이나 셀렌을 함유하여 노화방지제로 작용한다.산화방지제는 활성산소로 인한 다양한 세포주를 예방하고 손상된 세포를 치료하며 노화에 의한 세포의 손상을 억제시키는 도움을 준다. 알로에는 혈당치 조절에도 좋다.알로에는 혈당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또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도움을 준다. 

알로에에는 천연의 항균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잇몸과 구강 건강에 좋습니다.알로에 함유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은 세포가 건강하게 유지되고 성장하도록 도와주고 치주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과유불구프라는 말이 있다.알로에가 좋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알로에를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나 복통이 생길 수 있다.알로에를 섭취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츠는, 알로에 엑기스로 만들어진 영양 보조 식품이며, 다른 하나는, 알로에를 그대로 섭취하는 방법이다. 생알로에 그대로 먹었을 경우 깨끗이 씻고 껍질을 벗긴 채 먹는 방법이다. 알로에를 믹서에 넣고, 적정량의 물을 넣고 으깨서 알로에 주스로 마시는 방법도 있다.특히 과일을 같이 섞어서 먹으면 맛이 좋아요.

반응형